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보험 스토리

그 동안 못받은 보험금 한번에 다 받아가는 가장 쉬운 방법!!

by ★★ Mr.SEO ★★ 2021. 5. 23.
반응형

사실 우리가 흔히 잘 알고 있는 상해나 특히 3대 질병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입원, 수술 등 이런 대표적인 것들은 우리가 쉽게 보험금 청구를 하지만, 사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보험금을 받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잘 몰라서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동안 모르고 지나쳤던 보험금 한 번에 다 받아가는 가장 쉬운 방법에 대해 오늘 간략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험을 가입하고 나서 증권을 다시 볼 일이 거의 없는데요.

증권을 다시 펼쳐봐도 모르는 용어밖에 없고 사고가 나면 보험설계사들에게 물어보면 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보험설계사분들은 보험 상품 자체를 잘 알고 있는 것이지, 사고가 났을 때 보험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솔직히 의문이 들긴 합니다.

최근에는 많은 보험설계사들이 약관 공부를 통해 예전보다 많은 지식을 쌓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래도 매일매일 보험금 청구만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에 비해서는 턱없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그중 오늘은 많은 분들이 잘 몰라서 지나치는 항목 중 후유장해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입하신 보험에는 대부분 상해 및 질병 후유장해 항목이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간혹 개인적으로 가입한 보험이 없는 분들은 회사에서 가입해 준 단체보험 항목을 찾아보시면 대부분 후유장해 항목이 있으실 텐데요.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후유장해란?

어떠한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해 사고가 나기 전 100% 상태로 돌아갈 수 없는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단, 여기서의 상태는 개인적인 견해가 아닌 의학적 판단을 가진 전문의의 견해입니다.

그렇다면 후유장해의 범위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후유장해 범위

  • 경미한 교통사고 (긴장, 염좌)
  • 중한 교통사고 (골절, 파열, 추간판 탈출증)
  • 가해자가 없는 경우 (척추, 고관절, 발목, 손목, 경추, 요추, 상완골, 비골, 쇄골)

바로 이 후유장해 항목이 일반인들이 가장 받기 어려운 보험 항목 중 하나인데요.

하지만 후유장해 보상금은 최소 수백만 원에서 수천만에 해당되는 규모가 큰 항목입니다.

따라서 약관과 절차를 제대로 파악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같은 일반인들이 접근하기에는 시간 소모도 심하고 약관을 읽다가 스트레스받을지도 모릅니다.

 

받지 못한 보험금 한 번에 받는 가장 쉬운 방법

 

인터넷에 있는 블로그 글을 보면 솔직히 약관의 내용도 너무 복잡하고 읽어도 전문용어로만 되어 있어 더 멘붕이 오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100% 무료 상담 서비스를 하나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보험금 청구 무료 상담 

조 팀장 : 010-4825-1749
조 팀장 무료상담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19yd5qc
조팀장 365일 폼메일 신청 : http://naver.me/GvkSewbr

 

조 팀장님께 전화 또는 오픈 채팅 그리고 폼메일을 통해 신청하시면 100% 무료 상담을 진행해 주시고 계시는데요.

 

단, 모든 분들께 무료는 아니고 이사양 잡스 채널을 통해 연락을 드렸다~라고 꼭!! 말씀을 해 주셔야 무료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워낙 매일 다양한 보험금 청구를 진행하시다 보니 내용만 들어보면 바로 결론을 말해주실 만큼 전문가이시니, 괜히 혼자 공부해서 알아보려고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마음 편하게 연락해 보시면 속 시원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화량이 많아 간혹 부재중일 경우에는 오픈 채팅 또는 폼메일 신청을 해 놓으시면 늦어도 하루 안으로 신속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오래된 사고 또는 지금 가입하고 있지 않은 보험도 경우에 따라서는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고 하니 상담 시에 그동안 사고 내역을 꼼꼼하게 챙기셔서 문의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예, 10년 전 사고 및 지금은 없는 보험사 보상 청구 가능)

 

지금 보험금 청구 때문에 머리 아프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꼭 무료상담 받으셔서 숨겨진 보험금 제대로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