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일상 스토리

좀 쉬고 싶다...

by ★★ Mr.SEO ★★ 2021. 8. 24.
반응형

매일 정보성 포스팅만 하다보니 내 생각 적을 공간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정보성 포스팅이 돈이 된다고 많은 사람들이 매일 소위 빡포를 하지만,

사실 구글이나 네이버 SEO 를 이해하지 못하면 정말 힘든게 이 바닥이다.

 

나도 사실 SEO를 몰라 이렇게 해매고 있는데,

빡포는 해결책이 아니라 일종의 포스팅 습관 들이기 준비운동이라 생각된다.

 

고수들처럼 포스팅하면서 수익이 나야 글 쓸 맛이 나는데...

나도 올해안으로 그런 수익의 맛을 보고 싶다.

 

비가 부슬부슬 오다보니 기분이 약간 센티멘탈해져서 적어본다.

좀 쉬었다가 다시 포스팅 해야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