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일상 스토리

포항 물회맛집 & 유명한 커피전문점 방문

by ★★ Mr.SEO ★★ 2020. 7. 21.
반응형

포항 물회맛집 & 유명한 커피전문점 방문

 

안녕하세요  

블루노트의 일상 스토리입니다.

 

요즘 날씨도 너무 덥고 해서 포항으로 잠시 바람쐬러 갔다왔는데요.

 

 

날을 잘 잡아서인지 ㅎㅎ 날씨가 아주 좋아 상쾌하게 잘 갔다왔습니다. ^^

포항에 물회가 유명하다고 해서 바로 처음 방문했는데요.

방문한 가게 이름은 환여횟집 인데요.

뭐 유명해서 그런지 이미 많은 연애인들이 왔다 간 흔적이 있더라구요 ㅎㅎ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환여횟집 메뉴판 사진을 찍어놨으니 혹시 방문하실 분들은 금액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저는 물회를 시켜 먹었는데 특이한게 여기는 물회를 시키면 매운탕이 나오더라구요

이 매운탕이 상당이 맛나고 안 어울릴 것 같았는데 은근 물회랑 어울렸습니다~

제가 사진을 이쁘게 찍지 못해서 ㅠㅠ

이게 물회 사진이예욤 ㅎㅎㅎ

얼마나 맛있던지 한입 먹자마자 바로 반해버렸습니다 ㅎㅎ

생각만해도 지금 또 먹고 싶네요~

 

 

여기 환여횟집에서 물회를 먹고 바로 포항에서 유명하다는 커피 전문점을 갔는데요.

환여횟집에서 20~30분 정도 거리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가깝진 않아요 ㅠㅠ)

 

포항에 있는 '헤이븐'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SNS 사진 성지로 불리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요기가 더 헤이븐 입구입니다

꼭 뭔가 포토존을 생각해서 만든 입구 같았어요.

더 헤이븐 커피전문점은 리조트와 같이 운영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들어서자마자 수영장도 보였습니다.

 

나름 사진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영 이쁘게 나오지 않네요 ㅠㅠ

이제부터 사진 이쁘게 찍는 방법을 좀 연구해야겠습니다.

이상 포항 물회맛집 및 커피전문점 소개를 마칠께욤 ㅎㅎ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