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일상 스토리

대구 예쁜 수성구 카페 방문

by ★★ Mr.SEO ★★ 2020. 5. 3.
반응형

오늘은 일요일이라 대구 예쁜 수성구 카페 방문을 했습니다.

우리 동네에서도 가깝고 분위기도 있어 가끔 혼자 생각 정리를 할 때 방문을 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날씨가 좀 어두 침침하고 비가 와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어 조용했습니다.

조용하니 저에게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가게는 오리진 커피 전문점인데요.

가게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총 2층을 되어있는데요. 보시다시피 1층에는 이쁜 정원이 있어 아주 분위기 있답니다.

여름에는 2층 테라스에서 마셔도 분위기가 좋습니다.

1층 입구로 들어가 보면 정말 멋진 그랜드 피아노가 떡하니 있는데 

처음 갔을 때 정말 놀랐습니다.

피아노 잘 치는 사람이 있으면 저기 부탁해서 한 곡 연주하면 분위기 장난 아닐 것 같다는 ㅎㅎ

 

 

만약 남자가 피아노 잘치는 사람이 있다면 여자에게 청혼하거나 데이트 신청할 때 진짜 최고일 듯하네요

여자 눈에서 바로 하트 뿅뿅 나오지 않을까요 ^^

 

 

대구에 수많은 예쁜 카페가 있지만 저는 여기가 사람들이 그다지 많지 않고 조용해서 

주로 책을 읽을 때 방문하고 있습니다.

 

요즘 핫한 카페를 방문하면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많아 시끄럽더라구요 ㅠ

제가 자리 잡은 1층 모습입니다.

저는 오늘 스무디를 시켜 먹었고요.

이 카페가 다 좋은데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은 .....

의자가 약간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어 컴퓨터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편안하게 기대어 수다 떨고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습니다.

 

 

이상 대구 예쁜 수성구 카페 방문 후기 말씀드렸습니다.

 

대구 수성구 오리진 커피 : 수성구 범어천로 8 

오픈 시간 : 11시 ~ 24시

전화 : 053-761-2999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