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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노트의 마케팅 스토리

마케팅자동화 추천 프로그램 3가지

by ★★ Mr.SEO ★★ 2020. 4.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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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블루노트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마케터들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원하는 마케팅자동화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저도 몇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해 봤는데요.

아직 제가 바라는 마케팅 자동화는 이루지 못하고 있지만, 계속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사실 온라인 강사들 중에 마케팅 자동화 강의는 주로 하지만 실제로 본인이 직접 마케팅 자동화로 

수입을 내는 강사들을 저도 잘 못봤습니다.

그만큼 마케팅 자동화는 좋은 컨텐츠와 꾸준함이 있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마케팅자동화를 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마케팅이 가장 기본이 되어야 하는데요.

왜냐하면 이메일을 획득해야 잠재고객들에게 꾸준히 정보성 메일을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부터 연락처를 주는 고객이면 너무나 좋겠지만,

사실 연락처는 정말 매력적인 상품이 아니면 연락처를 받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죠.

하지만 이메일은 핸드폰번호보다 상대적으로 받기 쉽고 

한번 이메일을 받아 놓으면 잠재고객이 스펨으로 처리하지 않은 이상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내가 원하는 정보를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마케팅 자동화는 일회성 상품 구매가 아닌 보다 고관여 상품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마케팅 자동화 프로그램 중 오늘은 3가지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겟리스폰스

제가 제일 먼저 사용한 제품이구요. 

이메일 마케팅에 있어 아주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스텝메일을 세팅해 놓으면 자동으로 메일이 발송되는 기능과 

직관적인 랜딩페이지 그리고 웨비나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웨비나는 웹+세미나를 합친 말로 온라인 세미나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2. 위시폰드

현재 지금 제가 새롭게 공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월 사용료는 겟리스폰스에 비해 좀 많이 비싸더라구요 ㅠ

그만큼 더 좋은 기능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위시폰드는 무료 체험판이 14일이니 참고하세요.

 

3. 리드젠 

리드젠은 국내에서 만든 제품이구요.

제가 리드젠을 사용하는 이유는 문자마케팅을 아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입니다.

겟리스폰스는 이메일에 최적화 된 프로그램이라 문자마케팅은 불가능하거든요.

하지만 리드젠은 세팅만 해 놓으면 스텝문자가 발송되어서 고객들의 개봉율이 높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이메일 및 랜딩페이지 템플릿이 다소 적다는 게 단점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마케팅 자동화를 하기 위한 프로그램 3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시폰드는 제가 빠른 시간내에 학습하여 다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제품이 무료 체험기간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테스트 해보고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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