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생활정보 스토리

기아레드멤버스 사용처 및 적립처 총정리

by ★★ Mr.SEO ★★ 2021. 7. 20.
반응형

기아 레드 멤버스 포인트는 기아 자동차를 구매하게 되면 주어지는 포인트로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포인트가 있는지도 모르시고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이번 시간에는 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및 적립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 사용방법

 

저는 보시는 것과 같이 이렇게 레드카드를 소지하고 있는데요.

사용처 중에 주유를 가장 많이 사용하다 보니 카드로 사용하면 왠지 공짜로 주유하는 것 같아 기분이 더 좋더라고요.

우선 기아 레드 멤버스 포인트는 특이한 점이 같은 회원끼리라면 포인트를 양도 양수할 수 있는 특이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 장의 카드가 있다면 포인트를 통합해서 사용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으며,1포인트는 1원으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처 및 적립처 정리

 

아래의 그림에서 보듯이 다양하게 포인트를 쓰거나 적립을 할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동차 

기아 자동차 구매 시 5만 포인트부터 최대 100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기아 자동차 신차를 구매 시 최대 200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주유 및 충전

현대 오일뱅크 주유 시 결제금액의 0.2%가 적립됩니다.

이 밖의 다른 정보는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3. 중고차 

중고차는 포인트 적립이기보다는 자동차 용품이 증정되니 참고하세요.

 

4. 보험

아래 해당되는 회사의 자동차보험료 조회만 해도 5천~8천 포인트 적립이 되오니 현재 자동차 만기가 다가오시는 분들은 꼭 사용해 보세요.

또한 현대해상 디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시 기아 레드 멤버스 포인트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외식

빕스와 도미노피자는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적립 기능 및 사용까지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6. 커피&베이커리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파스쿠찌에서 구매 금액의 20%를 포인트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 문화 & 레저

롯데시네마 및 CGV 영화 관람 시 1회 최대 1만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교보문고 이용 시 구매 금액의 30%를 포인트로 사용 가능합니다.

 

8. 쇼핑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일렉트로 마트는 1회 최대 2만 포인트 사용 가능합니다.

 

9. 익스프레스

 

이상으로 오늘은 기아 레드 멤버스 포인트 사용방법 및 적립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지금 포인트가 있는 데 사용하고 있지 않으신 분들은 위에 내용을 바탕으로 해서 알뜰하게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 보다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다른 인기글 살펴보기

코로나 잔여백신 예약하는 3가지 방법

 

코로나 잔여백신 예약하는 3가지 방법

백신을 접종한 지 한 달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뉴스 보도에 따르면 오늘 코로나 확진자수가 700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많은 분들이 서둘어 남은 잔여백신 예약을 많이 하고 있는데

bluenote-life.tistory.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