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생활정보 스토리

아파트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알고 계신가요?

by ★★ Mr.SEO ★★ 2021. 7. 6.
반응형

누구나 한 번쯤 이사를 하거나 집을 리모델링할 때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진행을 하고 계실 텐데요.

저도 그렇고 제 지인도 그렇고 업체를 선정하는 데 있어 어려움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방법이 지인을 통해 소개를 받는 방법인데요.

하지만 사실, 이런 소개받는 것도 잘못 소개받아 공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어디 하소연할 수도 없는 더 난감한 상황이 벌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아주 합리적이고 편리한 시스템 하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아파트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입니다.

아파트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우리가 업체를 선정함에 있어 어려움을 겪는 경우는 아래와 같은데요.

  • 업체마다 다른 가격 - 소위 터무니없는 가격
  • 업체마다 다른 경력과 실력 
  • 사후 A/S 관리 부족 

이런 것들이 대표적이 어려움이라 할 수 있죠.

 

하지만 이제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이미 이용을 해 주셨고 좋은 후기로 증명해 보이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 사이트는 우리처럼 인테리어 비용으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으로 인테리어 견적 분석 시스템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사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모든 상품들에게 있어 비교견적은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우선 이 플랫폼으로 견적을 산출하면 합리적으로 나올 수밖에 없는 이유는?

불필요한 시공을 제외하고 최적화 및 시공인력을 최소화해서 견적을 산출해 주기 때문입니다.

 

위의 이미지에서만 보더라도 대략 2,200만 원의 공사비가 절감이 되었는데요.

이 사례만 보더라고 그동안 인테리어 업체에서 얼마나 많은 마진을 남겼는지 알 수가 있죠.

 

사실 이런 비교견적 플랫폼이 많아지는 것은 저희 같은 소비자에게는 너무나 좋은 일이지만, 사실 업체들에게 있어서는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해야 하고 경쟁이 심해지게 됩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경쟁이 심해져야지만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비교견적 시스템이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도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아파트 인테리어 비교견적 상담절차

 

기본적으로 상담 신청을 하게 되면 공사 현장에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집을 살펴본 후 비교 분석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는데요.

 

그런 다음 고객과 상담 후 고객이 만족하게 되면 공사를 시작하게 됩니다.

또한 이 플랫폼이 고객에게 있어 가장 훌륭한 평을 받는 것은 바로 A/S 부분입니다.

 

사후 A/S를 무려 3년이나 보장을 해 줍니다!!

비교견적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견적을 산출해주고 사후 A/S를 이렇게 오래 해 주다 보니 아무래도 많은 분들에게 좋은 평을 받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플랫폼을 이용하기 때문에 공사비에 있어서도 굉장히 안전하게 결제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공사대금을 예치한 후 단계별로 업체에 지급을 하기 때문에 대금 관련해서 분쟁의 소지가 생길 우려가 전혀 없습니다.

 

현재 아파트 인테리어 견적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나

견적을 받았지만 금액이 의심스러운 분들

마지막으로 이런 것들을 일일이 알아보기에는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제가 아래 사 아트 주소 남겨드릴 테니 살펴보시고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인테리어 공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파트 인테리어 비교견적 살펴보기▼

 

인테리어, 집닥이 정답인 이유

3000만원대로 달라진 41평대 아파트. 공사현장 케어와 3년A/S 보장까지, 집닥에서 인테리어비용 확인하고 무료비교견적 받아보세요.

ocayn.inf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