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

구더기 꿈해몽 총정리

by ★★ Mr.SEO ★★ 2019.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가 매일 꾸는 꿈에 대한 재미있는 꿈해몽을 해 드리고 있는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조금 더러운 감은 있지만 구더기 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현실에서 구더기는 좋은 이미지는 아니죠.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토가 나온다고 할 정도로 ㅜㅜ

근데 제가 얼마전에 구더기가 나오는 꿈을 꾸었는데 현실과 마찬가지로 꿈에서도 더럽긴 하더군요.

문을 열고 집에 들어가니 구더기가 득실득실 거리는 꿈을 꾸었는데 정말 생각도 하기 싫었습니다. ㅎㅎ

그럼 구더기 꿈에도 여러가지 상황이 있으니 지금부터 간단히 구더기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전반적으로 구더기가 나오는 꿈은 흉몽이 아닌 길몽이니 좋은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 방에 구더기가 가득 있는 꿈

이 꿈은 제가 꾼 꿈인데요. 앞으로 재물이 생겨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꿈이라고 합니다.




2. 항아리에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꿈

앞으로 진행하는 사업이 번창하고 큰 돈을 만지게 된다고 합니다.


3. 구더기를 먹는 꿈

생각만해도 더러운데요. 하지만 꿈해몽은 지금까지 골치 아팠던 일들이 좋은 쪽으로 흘러가서 완만하게 해결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4. 죽은 시체위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꿈에서 시체를 보는 것도 좋은 꿈인데 거기에다가 구더기까지 나오니 엄청나게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사업으로써 크게 성공하여 돈과 명성을 다 가질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5. 똥에서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지금하고 있는 일이 잘되어 재물을 얻게 되고 앞으로 자신의 재산이 늘어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6. 자신의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이꿈은 길몽이 아니고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자신의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 질병을 가지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니 이 꿈을 꾸신분은 평소 건강관리를 잘 하셔야 할 듯 합니다.




7. 손 위에 구더기가 돌아다니는 꿈

이 꿈은 적은 투자금으로 시작해서 큰 돈이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 밖에 구더기에 관한 꿈해몽은 더 있지만 대략적으로 구더기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을 제외하면 대부분 돈과 명예를 얻게 되는 좋은 꿈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구더기 나오는 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