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

좀비나오는꿈 해몽 알아보기(섬뜩)

by ★★ Mr.SEO ★★ 2019.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가 매일 꿈꾸는 것과 관련된 포스팅을 해 드리는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현실 세계에서는 전혀 볼 수 없는 좀비나오는꿈 해몽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사실 좀비 나오는 영화를 좋아하지도 않고 좀비에 대해 그다지 관심도 없었는데요.

어제 꿈에 좀비가 나왔는데 얼마나 무섭고 섬뜩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찌나 생생하게 꾸었던지 자다가 벌떡 일어나버렸네요.

잠에서 일어나보니 온 몸에 식은 땀이 줄줄 났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좀비나오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좀비는 귀신과 같은 존재로 꿈에서 귀신이 나온다는 것은 현재 본인의 심리적 상태가 매우 불안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집에 우환이나 나쁜일이 생긴다고 하는데요.

제가 사실 요즘 너무나 많은 걱정을 하고 있어서 꿈으로 투영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좀비가 나와도 꿈에서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조금씩 해몽이 다르기 때문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꿈에서 좀비와 싸우는 꿈

꿈에서 좀비가 나왔지만 내가 용감하게 싸워서 이기는 꿈은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점이나 장애물을 해결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이 꿈은 흉몽이 아니고 길몽이라고 합니다.




2. 꿈에서 좀비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은 흉몽인데요. 꿈에서 좀비에게 겁에 질려 도망다니는 것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장애가 생기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있어 문제 및 어려움이 생기게 된다는 꿈입니다.


3. 꿈에서 내가 좀비가 되는 꿈

이 꿈은 평상 시 나와 경쟁하고 있는 상대가 있었다면 상대방을 물리치고 크게 이기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또한 길몽이라고 합니다.




4. 꿈에서 좀비가 나오는 꿈

현재 본인이 정신적으로 매우 불안정하고 힘든 상태를 겪고 있다는 꿈이며, 불안정한 자신의 심리상태를 반영한다고 하니 이럴 때 일수록 한템포 쉬어 가며 본인의 건강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꿈에 좀비들이 저를 쫓아오길래 무조건 도망다니다가 엘레베이터로 숨었는데 엘리베이터 사이로 좀비들이 손을 넣어서 문을 열려던 참에 꿈에서 깼습니다.

이 꿈은 내가 좀비에 대한 두려움과 쫓기는 꿈이라 길몽이 아니라 흉몽에 해당 되는데요.

그 동안 제가 너무 많은 근심과 걱정을 하고 살았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꿈에서 좀비가 나오면 두려워 하지 마시고 좀비와 싸워서 이기는 꿈을 꾸신다면 길몽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좀비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