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

교통사고나는꿈 및 다치는 꿈 해몽 알아보기

by ★★ Mr.SEO ★★ 2018.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입니다.

어제 잠을 자다가 교통사고로 크게 다치는 꿈을 꾸었는데요. 너무 놀라서 자다가 일어났습니다.

꿈은 현재 자신의 부정적인 감정이나 정신적으로 마음이 힘들 때 안 좋은 꿈을 꾸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럼 오늘은 교통사고나는 꿈 및 내가 혹은 타인을 다치게 하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꿈해몽은 꿈을 꾼 개인의 상황에 따라 그 내용이 많이 달라지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현실에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상황에 맞게 주의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여행을 가는 중에 교통사고가 나는 꿈 

순조롭게 잘 풀려 진행되던 일이 한순간에 안 좋게 벌어지는 꿈이라고 하니 조심해야겠습니다.


2. 교통사고가 날 뻔한 꿈 

교통사고가 난다는 것은 현재 본인의 심리 상태가 불안 및 초초, 걱정거리가 많다는 의미이며,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교통사고가 날 뻔한 꿈을 꾸게 된다면 마음을 편하게 하고 충분한 휴식을 가져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3. 길을 걷다가 교통사고가 나는 꿈 

질병이나 재난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현실 세계에서도 교통사고를 특별히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4. 교통사고가 나서 타인이 다치거나 죽는 것을 보는 꿈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5. 내 차가 갑자기 사고나 고장으로 멈추게 되는 꿈

본인이 일을 하고 있는 계획들에 차질이 생겨 잘 풀리지 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6.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 꿈

현실을 생각해보면 굉장히 끔찍하겠지만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지금하고 있는 일에 대한 새로운 변화,도전의 의미로 받아들이시면 된다고 합니다.



7. 교통사고로 경찰서에 가거나 경찰을 보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자신 주위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 불미스러운 일은 평소 가깝던 지인일 경우가 많기 때문에 평소 말과 행동을 조심하실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교통사고 나는 꿈 및 다치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