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

박쥐꿈 해몽 알아보기

by ★★ Mr.SEO ★★ 2018.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생활에 재미있는 꿈해몽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실제로 본 적은 없지만 꿈에서 본 박쥐꿈 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박쥐는 동물의 왕국에서나 봤지 실제로는 한번도 본적은 없는데요. 꿈에 나오니 좀 징그러웠습니다.

그럼 박쥐꿈해몽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어두운 밤에 박쥐를 보는 꿈 

이 꿈은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의도치 않게 안 좋은 일에 휘말릴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겠습니다.


2. 동굴에서 박쥐를 보게 되는 꿈 

꿈에서 박쥐를 보았는데 특별한 행동없이 그냥 단순히 보는 꿈은 대부분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동굴에 있는 박쥐를 그냥 보는 꿈은 앞으로 금전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어려워진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3. 박쥐가 집안으로 날아오는 꿈 

이것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박쥐를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닌 날아 들어왔으니 좋은 꿈입니다.

집안에 재물이 생기거나 경사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4. 대낮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 

이 꿈 또한 길몽에 해당됩니다. 

하는 일이 안정이 되고 집안이 평화로워진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5. 박쥐를 잡는 꿈 

실제 박쥐를 잡으면 끔찍하겠지만, 꿈에서 박쥐를 잡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평소에 희망하고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6. 박쥐가 나에게 달려드는 꿈 

이 꿈은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누군가에 의해 습격을 당해 다칠 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겠습니다.


7. 박쥐가 죽는 꿈

박쥐가 죽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평소에 근심 걱정거리가 해결이 되는 뜻이라고 합니다.




8. 박쥐를 만지는 꿈

현실에서는 생각만 해도 징그러운데요. 

이 또한 박쥐가 죽은 꿈과 비슷하게 근심,걱정이 해결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간략하게 박쥐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박쥐꿈은 나에게 달려들거나 가만히 있으면 대부분 흉몽의 뜻을 가지고 있네요.

재미로만 살펴보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