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

이사꿈 이사가는꿈해몽 총정리

by ★★ Mr.SEO ★★ 2018.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가지 재미있는 꿈에 관한 해몽을 해 드리는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틀전에 꾼 꿈인 이사꿈 또는 이사가는꿈 에 대한 꿈해몽을 해 드리고자 합니다.



꿈에 제가 이사를 간것은 아니구요. 예전에 친하게 진했던 지인이 이사를 가는 꿈을 꾸게 되었는데요.

요즘 제가 꿈해몽에 관한 포스팅을 하다보니 매일매일 꿈을 꾸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사꿈 , 이사가는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친구나 지인이 이사를 가는 꿈 

이 꿈이 바로 제가 이틀전에 꾸었던 꿈인데요. 별로 좋지는 않습니다.

꿈에 나온 그 지인과 관계가 좋지 않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사실 저는 그 지인과 연락을 그리 자주하는 편은 아니라 괜찮을 것 같습니다.


2. 본인이 먼 곳으로 이사가는 꿈 

이 또한 좋이 않은 꿈인데요. 지금 가까운 사람과 시비나 다툼이 생길 수 있어 잘못하면 헤이질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하니 조심해야 겠습니다.



3. 원룸으로 이사가는 꿈 

지금 현재 가족과 같이 살고 있다면 가족과 떨어져 분가를 하거나 독립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4. 새로 지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이 꿈은 길몽인데요. 재물이 풍족해지고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해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5. 새로 이사한 집이 무너지는 꿈 

현실에서는 생각만해도 끔찍한데요. 꿈해석은 두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첫째로 집이 일부만 무너지게 되면 좋지 않은 꿈으로 지금 행동에 조심해야 함을 의미하구요.

둘째로 집 전체가 무너지게 되면 길몽으로 큰 행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6. 이사를 하는데 짐이 상당히 많은 꿈 

짐은 꿈에서 근심이나 걱정거리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지금 본인이 정신적으로 큰 고민거리가 꿈으로 표출된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7. 이사 후 집에 짐을 옮기는 꿈 

이 또한 길몽으로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운 또한 좋아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8. 이사집에 문패를 다는 꿈 

이 꿈은 태몽이라고 하네요.


9. 새 집으로 이사를 했는데 전 집주인이 있는 꿈 

이 꿈은 어떤 일에 있어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억울한 누명을 쓸 수도 있다고 하니 평소에 언행을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10. 이삿짐을 다 싣고 어디론가 떠나는 꿈 

이 꿈은 지난 과거는 잊어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출발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이사와 관련된 이사꿈 , 이사가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재미로만 읽어주시고 그럼 다음에 더 재미있는 꿈해몽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