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

고릴라꿈 해몽 알아보기

by ★★ Mr.SEO ★★ 2018.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에 재미있는 꿈해몽에 대해 알려드리는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어제 제가 꾼 꿈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다름 아닌 고릴라꿈 인데요. 정말 꿈에 고릴라를 보니 엄청 무섭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고릴라에 대한 여러가지 꿈해몽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릴라에 대한 다양한 꿈해몽


1. 고릴라가 산 정상으로 올라가는 것을 본 꿈

이것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산 정상으로 올라가는 것은 목표를 추구하는 데 있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하는일에 있어 좋은 성과가 나타나고 직장에 있어서는 승진의 기회가 있다고 합니다.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합격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네요.


2. 엄청 거대한 고릴라는 본 꿈

이 꿈이 바로 제가 꾼 꿈인데요.  엄청 길몽이라 다행입니다.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크게 번창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3. 우리에 갇혀있는 고릴라를 본 꿈

연애를 하고 있는 연인들에게는 그리 좋은 꿈이 아닌데요.

연애를 함에 있어 방해꾼이 생기게 된다는 꿈입니다.



4. 고릴라가 다른 짐승에 의해 찢겨죽는 꿈

흠.. 이런 꿈은 좀 잔인한 꿈인데 해몽은 길몽이네요.

지금까지 잘 해결되지 않던 일들이 한번에 해결되게 된다는 꿈인데요.

정체되어 있는 일들이 해결되고 소원을 이루게 된다고 합니다.


5. 고릴라가 풀잎 따위를 세며 놀고 있는 꿈

뜻밖의 곗돈을 타게 되거나 적금 등의 목돈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돈과 관련된 정보가 먼저 들어오게 되어 손익을 계산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6. 아기 고릴라들이 먹이를 가지고 싸우는 꿈

이 꿈은 그리 좋지 않은 꿈인데요. 먹이를 놓고 싸우게 되니 회사에서는 다툼이 생기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고릴라꿈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고릴라꿈은 흉몽보다 길몽이 많은 것 같습니다.

꿈에서 고릴라를 보시면 당황하지 말고 좋은 꿈이니 반갑게 환영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