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

바퀴벌레꿈해몽 알아보기

by ★★ Mr.SEO ★★ 2018.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드리는 블루노트의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꿈해몽 중 바퀴벌레 꿈해몽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제가 진짜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을 꾸었는데요. 바퀴벌레가 저를 공격했는데 정말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바퀴벌레 꿈은 그렇게 좋은 꿈은 아니라고 하네요.

꿈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는것은 근심,걱정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간단하게 바퀴벌레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퀴벌레 꿈해몽 정리>

1.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

만약 현재 가족이나 지인들의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에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좋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2. 바퀴벌레에 물리는 꿈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바퀴벌레에게 물리거나 몸에 기어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본인의 건강에 이상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3. 바퀴벌레를 잡는 꿈 

바퀴벌레가 근심,적정을 의미한다고 했으니 바퀴벌레를 잡는 것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 동안 본인의 근심,걱정이 어느 정도 해결된다고 하네요.


4. 바퀴벌레가 떼로 모여있는 꿈 

경제적으로 손실이 발생하고 계약이나 거래를 하는데 위험할 수도 있다고 하니 중요한 거래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5.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는 꿈 

이 꿈은 본인의 재산에 대한 손실이 발생함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꿈에 자신 주변의 음식을 먹고 있다면,

자신의 돈이 어디론가 세고 있다는 뜻이라고 하니 점검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바퀴벌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실에서도 바퀴벌레가 나오면 끔찍한데 꿈에 나타나도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하니 바퀴벌레 정말 밉네요.

이상으로 오늘의 꿈해몽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