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일상 스토리

미라클 모닝 1일차 - 2020년 2월 23일

by ★★ Mr.SEO ★★ 2020. 2. 23.
반응형

요 며칠간 멍한 상태로 초초함과 불안으로 하루하루를 보냈다.

 

이렇게 살면 더 이상 안될 것 같아 오늘부터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기로 다짐했다.

 

하지만 기록이 없으면 실천이 어려울 것 같아 오늘부터 미라클 모닝의 기적을 믿고 기록하기로 다짐한다.

 

 

오늘 1일부터 우선 100일간의 프로젝트를 통해 내가 변화하고 성장하는 삶을 추적해 볼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힘이 들었지만 목표를 설정하고 나니 무엇인가 힘이 나고 기분이 좋아졌다.

 

 

예전에 감명깊게 읽었지만 실천하지 못한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개구리를 먹어라'를 다시 읽었다.

 

실천하지 못하는 지식은 이제부터 아무짝에 쓸모없는 것이니...

 

기록을 통해 객관적으로 살펴보고 이제는 정말 변화하는 삶을 살아야겠다.

 

역시나 좋은 책은 다시 읽어야 더 깊은 내용을 알 수 있는 것 같다.

 

지금 내가 처해 있는 이 비극적이고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마지막 몸부림을 나는 하고 있는거다

 

브라이언트레이시의 글을 읽고 작지만 오늘 하루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바로 글로 옮겨적었다.

 

 

이제는 매일 포스팅을 통해 변화해서 꼭 성공을 하고야 말겠다.

 

기분이 좋고 힘이 나는 아침이다.

 

오늘 오후는 그 계획대로 실천하고 미라클모닝 사명서를 완성해야겠다.

 

1년의 목표 설정 완료 및 가장 중요한 목표를 이루기 위한 행동을 다 작성했다.

 

일을 하다보면 세부 목표가 더 나오겠지만, 그때 그때 더 추가하여 나의 발전일기를 완성할 것이다.

 

기록만이 변화를 이루어 낼 수 있다.

 

올해 가장 중요한 목표 1가지는 바로 ..

 

" 나는 올해 9월까지 1인 기업을 창업하여 사무실을 오픈한다!! "

 

이 기적이 미라클 모닝을 통해 반드시 이루어 낼 수 있기를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