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

로또꿈 총정리(대박나자!!)

by ★★ Mr.SEO ★★ 2020.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생활에 꺠알같은 정보를 드리는 블루노트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한번쯤 당첨 되기를 원하는 로또꿈에 대해 정리를 한번 해 드리고자 합니다.

매주 10명 정도는 당첨이 되는데 왜 저는 당첨이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서 로또를 흔히 나는 절대 순번이 돌아오지 않은 전국민 계모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간단하게 로또꿈을 정리해 드릴테니 

이런 꿈을 꾸시는 분들은 오늘 로또한장 사보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로또꿈 총정리 

 

1. 조상님 나오는 꿈 

이꿈이 로또 당첨되신 분들이 가장 많이 꾸는 꿈 1위라고 하네요

사실 조상님 얼굴을 저도 잘 모르는데 꿈을 꾸게 되면 이것이 조상님꿈이라고 직감적으로 안다고 합니다 

조상님 꿈을 꾸신 분들 오늘 대박입니다!!

 

 

2. 유명한 사람이 집에 방문하는 꿈

이 꿈 또한 예전에는 복권에 당첨되는 꿈이였다고 합니다.

유명인이라 함은 꿈에서 부귀,명예를 뜻한다고 하여 로또꿈이라고 합니다.

 

 

3. 똥이 방안에 가득있는 꿈

현실은 생각만 해도 끔찍하지만 똥꿈이 길몽이라는 것은 대부분 알고 계실 겁니다 ㅎㅎ

말 그대로 똥이 방안에 가득차 있다면 그야말로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큰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큰 재물이라면 로또도 포함이 되겠죠.

 

 

4. 돼지꿈 

돼지꿈도 대표적인 길몽인데요.

그 중에서 돼지가 집안으로 들어오거나 내 품에 안기는 꿈은 그야말로 로또꿈이라고 합니다.

 

 

5. 호랑이꿈 

호랑이꿈은 좀처럼 꾸기 힘든 꿈인데요.

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에 재물이 생기고 권력을 갖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간략히 로또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꿈은 그냥 꿈일뿐이니 재미있게 참고만 해주세요

로또를 사면 그냥 이유없이 토요일이 기다려지는 재미도 있으니깐요 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LIST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란꿈해몽 총정리 해 봅시다  (0) 2020.10.27
자살하는 꿈해몽 알아보기  (0) 2020.05.02
계란꿈해몽 알아보기  (0) 2019.07.13
보석꿈해몽 베스트  (0) 2019.07.02
이혼하는꿈해몽  (0) 201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