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노트의 꿈해몽 스토리

거지꿈 해몽 총정리 해보자

by ★★ Mr.SEO ★★ 2018.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양한 꿈해몽에 대해 알려드리고 있는 블루노트의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꿈 중에서 정말 웃픈 거지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거지꿈 은 사실 저희 어머니가 저를 임신했을 때 꾸었다는 꿈인데요. 그닥 기분이 좋지 많은 않네요 ㅜㅜ

현실에 거지는 그닥 좋은 건 아니지만 거지꿈 은 의외로 좋은 다양한 내용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거지꿈 에 대해 다양한 해몽 풀이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신이 거지가 되는 꿈 

이 꿈은 안타깝게도 흉몽인데요.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고 지위가 낮아지게 되며 사업이 실패하게 된다는 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2. 친구가 거지가 되는 꿈 

이 꿈은 길몽과 흉몽이 교차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꿈에서 거지가 된 친구를 도와주게 되면 대단한 길몽이라고 하며 반대로 도와주지 않으면 흉몽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꿈에 친구가 거지로 나오면 꼭 도와주자구요^^



3. 자신이 거지가 되어 초상집에 들어가서 많은 돈을 얻게 되는 꿈 

이 꿈은 대단히 행운의 꿈이라고 하네요. 실제 복권 당첨자들이 많이 꾼 꿈이라고 하니 이 꿈을 꾸면 바로 당장 로또 구입하셔야 할 듯 합니다.


4. 거지와 여러가지 대화를 하는 꿈 

이 꿈도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 삶이 좋아지고 점차 본인의 재산이 늘어나게 된다고 합니다.




5. 거지가 죽는 꿈 

누군가가 죽는 다는 것은 생각해보면 나쁠 것 같지만 거지가 죽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의 상황이 좋아져서 부족함이 없어지고 가난에서 벗어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6. 거지가 나를 쫓아오는 꿈 

이 꿈이 바로 저희 어머니께서 꾸었다는 꿈인데요. 확인해 보니 본인에게 좋은 기회가 오고 그로 인해 지휘가 상승될 수 있다는 좋은 꿈입니다.



7. 거지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꿈 

외로운 꿈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 고독해지고 외로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8. 거지를 만나는 꿈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내 주위에 나보다 높은 사람의 도움을 받아 본인이 하고자 하는 바를 이루게 된다는 대단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9. 거지가 피를 흘리는 꿈 

현재 하고 있는일에 있어 어려움이 예상된다는 뜻으로 미리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10. 거지가 구걸하는 모습을 보는 꿈 

현재 본인이 가족에게 사랑 받지 못한다고 느끼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거지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거지꿈이 대부분 좋은 꿈이 더 많은 것 같네요.

앞으로 꿈에 거지를 만나면 꼭 도와주고 반갑게 인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거지꿈 해몽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LIST